200220708 시카고에서의 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궁금해요 ' 3'

 

 

 

 

 

 

조금만 기다려 - 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쓰담쓰담 

 

 

 

 

 

 

표정 너무 귀여워>< ㅋㅋㅋㅋㅋㅋㅋㅋ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형아즈 진짜 초딩즈같음 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캡쳐타임 ❣

 

 

 

해외첫날 무사히 잘마쳐서 다행이고

남은 투어까지 아프지만말고

끝까지 건강히 잘다녀오길 🤍 

 

 

 

myoskin